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취소/환불규정

프로그램이 평일인 경우
- 해당 프로그램 행사출발 7일전 오후6시 이전 취소시 전액 환불
- 해당 프로그램 행사출발 7~2일전 오후 6시 이전 취소시 70% 환불
- 해당 프로그램 행사출발 2일전 오후 6시 이후~행사출발일 취소시 30% 환불
프로그램이 토요일, 일요일인 경우
- 해당 프로그램 행사출발일 전주 금요일 오후6시 이전 취소시 전액 환불
- 해당 프로그램 행사출발일이 있는 주 목요일 오후 6시 이전 취소시 70% 환불
- 해당 프로그램 행사출발일이 있는 주 목요일 오후 6시 이후~행사출발일 취소시 30% 환불

* 팀이 구성되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시작한 이후 불참하실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일정을 꼭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세요.

프로그램 참가전 준비사항

  • 당일프로그램 - 물, 모자(야외인 경우) , 필기도구, 약간의 간식, 상비약
  • 1박이상 프로그램 - 갈아입을 여벌의 옷, 세면도구, 물, 모자(야외인 경우), 필기도구, 약간의 간식, 상비약

입금계좌 안내

  • 하나은행(구,외환) 630-007027-623
  • 예금주 : 아하열린교육 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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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만원
    입금계좌 : 외환 630-007027-609 (아하열린교육센터)

아하 열린교육센터 & 아하체험 회원 의무와 특혜사항

※ 회원 의무사항
① 매년 1월 1일 ~ 1월 30일 까지 연회비를 납부한다.
② 매년 총회 1회에 참석해야 한다.
③ 아하열린교육센터에서 제공한 자료집, 매뉴얼 등을 외부로 유출하거나 개인적 사용을 금한다.
※ 개인, 단체 회원 특혜 (권리사항)
① 회원을 위한 외부 답사교육과 실내교육에 참여 할 수 있다. (회원답사 시 개인부담금이 있을 수 있음)
② 역사문화상태 답사 시 교재를 제공한다.
③ 자체 프로그램 자녀 회당 신청 시 5% 할인혜택이 주어진다. (단, 할인적용된 프로그램은 제외)
④ 동아리 활동을 신청하고나, 동아리를 만들 수 있다. (서류양식은 다음카페에 있음)
※ 강사회원 의무사항
① 아하열린교육센터 자료집, 매뉴얼, 내부정보 등을 외부로 유출하거나 개인수업에 사용하지 못한다.
② 신입강사는 취약계층서비스 주1회 월 4회 평일 중 50분 수업을 매칭된 지역아동센터에서 수업한다.
③ 교육팀과 수업내용을 맞춰 수업 준비를 철저히 한다.
④ 수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철저히 한다.
⑤ 개인적 사정에 의한 수업대체는 4주전에 보고한다.
⑥ 아하열린교육센터 강사답사나 강사교육일정에 꼭 참여한다.
⑦ 의무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아하열린교육센터의 강사회원으로써의 자격이 정지된다.
⑧ 강사회원은 강사회원 세부 계약을 했을 경우에만 강사회원자격이 주어진다.
  • 제출서류

    개인회원 : 주민등록증 사본
    강사회원 : 이력서, 졸업증명서, 자격증, 강의경력증명서
    기관회원 : 사업자등록증(사본)
  • 연락처

    E-mail : ahaclass@hanmail.net
    Tel : 02-865-2587
    Fax : 02-865-2535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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